군포 12/10~11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공연

배우와 관객이 함께 만드는 특별한 뮤지컬

산들 기자 | 기사입력 2021/12/02 [08:33]

군포 12/10~11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공연

배우와 관객이 함께 만드는 특별한 뮤지컬

산들 기자 | 입력 : 2021/12/02 [08:33]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3회에 걸쳐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뮤지컬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공연을 연다.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은 정해진 스토리를 따라가는 일반적인 작품 구조와 달리 현장에서 만들어진 상황만으로 장면과 노래가 만들어지고, 배우들의 순발력과 즉흥적인 발상들이 모여 완성되는 특별한 작품이다.

 

대본 마감의 고통을 느끼는 뮤지컬 작가가 작품을 써 내려가는 과정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는 전부 관객의 선택에 따라 줄거리와 주인공이 달라지기 때문에 관객은 매 회차 다른 이야기의 공연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연에는 장우성, 이안나 연출과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활약한 한세라, 김다흰, 김지민, 김승용, 정다희, 박은미 배우가 총 출동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으로, 이들이 무대에서 만들어가는 이야기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군포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 12월 10일 저녁 8시, 11일 오후 2시 및 6시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입장료는 전석 3만원이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포스터    © 군포시민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군포의 어제와 오늘 자료 전시 중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