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국제 > 경기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안정·김소울 작가,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온라인 강연
 
김나리 기자   기사입력  2021/07/21 [08:39]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 북카페가 7월 문화의 날 행사로, 무더위와 코로나19를 피해 가족과 함께 독서를 통한 여유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경기도는 여름철 7월 한 달 이 같은 내용의 ‘작가 초청 온라인 강좌’를 두 차례에 걸쳐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안정 작가와의 만남 홍보물   

 

먼저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결과가 증명하는 20년 책육아의 기적', '엄마 공부가 끝나면 아이 공부는 시작된다'의 저자인 서안정 작가를 초청해 오는 ‘20년 책육아의 기적, 몸마음머리 독서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28일 수요일 오전 10시에는 '치유미술관', '나와 만나는 시간'의 저자 김소울 작가를 초청, 그림을 통해 아이의 마음을 읽어주는 ‘아이 마음을 보는 아이 그림’ 강연을 진행한다.

 

특히 아이가 그린 그림을 북카페로 보내면 김소울 작가가 직접 그림을 해석하며 아이의 마음을 함께 느껴 보는 시간도 만든다.

 

경기평화광장 북카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하는 도민가족의 독서문화 향유를 위해 매월 문화의 날을 정하여 다양한 문화행사를 ‘북콘서트’, ‘그림책 강연’ 등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연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자 모두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도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모집은 메일(ggbc@gg.go.kr)로 받고 있다.

  

 김소울 작가와의 만남 홍보물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7/21 [08:39]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