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생활·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 공영주차장 무인정산기 등 설치
군포도시공사
 
이수리 기자   기사입력  2021/04/05 [18:40]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산본역 중심지하 공영주차장에 무인정산기 등을 설치했다. 

 

공영주차장 중심지하 공영주차장에 사전 무인정산기 8대를 설치하여 이용시민이 어디서든 주차요금 사전결제가 가능하도록 개선하였고 차량 카운터 카메라로 주차장 내 빈자리 표출 시스템을 설치했다.

 

공사는 지난해 5월 신임 사장 취임 후 공영주차장의 환경 개선을 위한 TF팀을 구성하고 선진화 사업 4개년 계획을 수립하였으며, 지난해 11월 (주)카카오모빌리티와 사물인터넷(IoT) 기반 공영주차장 정보 공유 및 주차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원명희 군포도시공사 사장은 “디지털 뉴딜 정책에 기반한 공영주차장 선진화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해 금년도에는 중심1, 중심2, 중심3, 당동2, 군포역 환승, 안금정 주차장 등 6개 공영주차장을 무인화 주차장으로 바꾸어 시민 편의 증대를 위한 주차문화 변화에 적극 대응하겠다”라며 “주차장 벽면 도색 및 바닥 물청소 등 주차장 환경을 개선하고 향후에는 행정안전부 즉시 감면 서비스를 도입을 통해 이용시민의 편의를 증진하겠다”라고 밝혔다. 

 

▲ 무인정산기   © 군포시민신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05 [18:40]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