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민신문 창간 25주년, 모바일 앱 개시

모바일에서 크롬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바로 설치

김정대 기자 | 기사입력 2020/05/25 [21:42]

군포시민신문 창간 25주년, 모바일 앱 개시

모바일에서 크롬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바로 설치

김정대 기자 | 입력 : 2020/05/25 [21:42]

군포시민신문(발행인 이진복)이 모바일 앱 서비스를 시작했다. 

 

군포시민신문은 오는 5월 30일 창간 25주년, 재창간 5주년을 기념해 인터넷신문 모바일버전을 스마트폰 앱으로 설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했다. 

 

Play스토아가 아닌 크롬을 통해 군포시민신문 모바일버전 홈페이지에서 바로 설치되는 앱이다. 단, 모바일 앱 설치는 안드로이드 크롬에서만 지원된다. 설치는 무료이다. 

 

이와 관련 이진복 발행인은 "모바일 앱의 개발과 운영 비용 등의 문제로 불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군포시민신문을 열독하는 모든 독자에게 서비스를 할 수 없어 안타깝지만 일부 스마트폰을 통해 보다 쉽게 군포시민신문에 접속할 수 있게돼 한 걸음 더 시민에게 다가갔다고 생각한다"며 창간 25주년, 재창간 5주년을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했다. 

 

모바일 앱 설치 방법

 

▲ 1) Chrome(크롬)앱을 통해 군포시민신문 홈페이지(mediagunpo.co.kr)에 접속. 2) 홈페이지 맨하단 [홈앱추가]   클릭 © 군포시민신문

 

▲ 3)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해 앱을 설치. 4) 스마트폰 화면에 설치된 앱을 통해 군포시민신문으로 바로 접속.   © 군포시민신문


한편, 군포시민신문은 오는 5월 30일 '밥시술시'에서 창간 25주년, 재창간 5주년 기념잔치를 연다. 이날 16시부터는 군포시민신문이 지역정론지로 지속가능할 수 있는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는 '기념토론회'가 열린다. 또한 18시부터는 기념잔치를 가진다. 먹거리와 기념품이 제공되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이날, 코로나19의 생활속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참석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행사장에는 손소독제가 비치되고 참석자 전원 체온을 측정할 계획이다. 

 

▲ 군포시민신문 창간 25주년, 재창간 5주년 잔치     ©군포시민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