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판수 도의회 부의장, 설 앞두고 전통시장 방문 ‘응원’

김미숙 도의원 동행

김나리 기자 | 기사입력 2023/01/19 [06:47]

김판수 도의회 부의장, 설 앞두고 전통시장 방문 ‘응원’

김미숙 도의원 동행

김나리 기자 | 입력 : 2023/01/19 [06:47]

김판수(더불어민주당, 군포4) 경기도의회 부의장은 1월 1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경제활성화 및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찾아가는 현장도의회 의정활동을 실시했다.

 

부의장은 이날 지역구 의원인 김미숙(더불어민주당, 군포3) 의원과 함께 군포 산본전통시장을 방문했다.  의원들은 상인회와 정담회를 갖고, 소상공인 지원확대와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정담회에는 산본시장 상인회 임원을 비롯해 이승일 군포시 부시장, 김승희 경기도 상공인과 시설환경개선팀장, 길관국 시장상권진흥원사업본부장, 최명수 군포시 지역정책과장 등이 참석 했다.

 

 김판수 도의회 부의장, 전통시장 방문 (사진=경기도의회)   © 군포시민신문

 

이어 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에서는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농수산물, 과일, 생필품 등을 구입하고, 구입한 물품은 군포시 내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김판수 부의장은 “침체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도 담당부서와 구체적으로 협의해 도의회가 필요한 지원을 면밀히 검토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미숙 의원은 “이번 장보기 행사가 경기악화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모든 분들이 전통시장에서 설 명절 성수품을 구매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현장 도의회’는 주요 민생현장에서 직접 현장상황 및 고충을 파악하고 실질적 지원책을 모색하고자 경기도의회가 추진 중인 핵심 정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군포 금정동 2기 주민자치회 임원선거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