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시민평생교육원, 정리정돈전문가 양성과정 모집
 
이수리   기사입력  2021/08/04 [17:00]

군포시민평생교육원이 정리정돈전문가의 출발점인 정리정돈 컨설턴트 2급 양성과정을 교육한다. 모집은 8월 5일부터 20일까지다. 

 

군포시민평생교육원은 정리정돈전문가 과정을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반부터 12시반까지 모두 15시간, 5강을 진행한다.  

 

▲ 군포시민평생교육원, 정리정돈전문가 2급 커리큘럼 (자료=군포시민평생교육원)


교육인원은 10명이다.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과 온라인 수업이 병행될 수 있다.

 

교육비는 교재비 포함 10만원이다. 교육과정의 80%이상을 수료하면 2급 검정을 볼 수 있는 자격이 생긴다. 검정비는 별도다.

 

이번 정리정돈전문가 양성과정은 △정리정돈을 통한 생활의 지혜와 정리정돈하는 생활습관 △정리정돈의 시각적 정리의 완성과 마음의 힐링 △정신적 테라피를 통한 인생전환시스템 △배려, 성장, 나눔의 핵심가치 등을 추구하는 강좌다. 

 

군포시민평생교육원은 이번 과정에 대해 "단순히 정리정돈에 관심이 있거나, 평소 정리정돈이 힘들었던 사람부터 정리정돈 및 수납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 사람, 정리정돈 및 수납전문가로 창업 및 취업을 희망하거나 정리정돈 및 수납 전문강사를 꿈꾸시는 사람들에 열린 강좌"라고 소개했다. 

 

▲ 정리정돈전문가 양성과정 포스터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8/04 [17:00]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