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 도서관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인형극 감상·미래탐색 강연 등 온라인으로 진행
 
이수리 기자   기사입력  2021/04/05 [18:37]

군포시 중앙도서관은 제57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매년 4월 12일 ~ 4월 18일에 실시하는 도서관주간 행사는 지역주민들에게 독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독서문화를 확산하고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관하는 사업이다.

 

군포시 중앙도서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방식으로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맥스 루카도의 그림책 『너는 특별하단다』를 원작으로 하는 토이 뮤지컬 「목수장이 엘리」인형극 공연을 온라인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읽기의 미래』, 『질문하는 삶』, 『사적인 글쓰기』의 저자 류대성 작가의 「미래의 읽기」 강연이, 인공지능시대 독서와 미디어 리터리시라는 주제로 줌(ZOOM) 화상회의 플랫폼을 이용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중앙도서관 어린이가족실에 『두더지의 고민』 그림책의 <고민상자 만들기> 활동지를 비치해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가져가서 상자를 만들고 고민을 적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들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은 4월 8일까지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한다.

 

▲ 군포시중앙도서관 (사진=군포시)     ©군포시민신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05 [18:37]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