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11월 20일~22일

편집부 | 기사입력 2020/11/19 [23:20]

오늘의 띠별 운세 11월 20일~22일

편집부 | 입력 : 2020/11/19 [23:20]

 

11월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불신 때문에 사이가 틀어질 수 있어요. 시작했다면 믿고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48年生  서두르면 좋은 것도 놓칠 수가 있어요. 늦어도 좋으니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세요!

60年生  의심되는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도려내야만 큰 일을 막을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나이에 연연해 말아요. 아직 이팔청춘이니 새로운 일이라면 한 번 도전해보세요!

84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을 맡을 수 있으나 나에겐 기회니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96年生  확신이 없다면 내 것이 아닐 거에요. 확실하지 않다면 포기하는 것이 나을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이 깊어지면 결정이 어려워진답니다. 처음 결정한대로 밀고 나가도 좋아요.

49年生  서두른다고 좋지만은 않아요. 천천히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더 유리해요.

61年生  억지로 끼워맞추면 더 어긋나는 법이죠. 자연스럽게 진행될 수 있게 도와주세요.

73年生  모든 것이 순조롭진 않지만 그렇다고 어렵지도 않으니 긴장하지 않아도 좋아요.

85年生  주변에 달콤한 유혹이 많은 하루에요. 오로지 내 목표만 바라보는게 좋겠습니다.

97年生  내 손을 떠나면 아무 소용이 없답니다. 옆에 있을 때 더 소중하게 다뤄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진행하다 보면 본질이 흐려질 수도 있죠. 초심만 잃지 않으면 아무 문제 없어요.

50年生  중요한 직책을 맡을 수 있어 부담될 수 있지만 여로모로 이로운게 더 많겠습니다.

62年生  소소한 다툼이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내가 손 내민다면 곧 해결될 문제랍니다.

74年生  내가 확신이 없는데 누가 날 믿어줄까요? 확신이 없다면 말하지 않는게 나아요.

86年生  관계가 삐그덕 댈 수 있지만 이 또한 가까워지는 과정이니 한번 부딪쳐 보세요!

98年生  과거에 너무 빠져있지 말아요. 지나간 일은 지나간대로 새롭게 시작해야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억지로라도 모임에 참석해보세요. 보다 좋은 정보와 이로운 시간이 될 수 있어요.

51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답니다. 기회부터 잡고 생각하세요!

63年生  대체적으로 운이 좋은 하루에요. 긍정적인 마음만 있다면 뭐든 해낼 수 있어요.

75年生  중립을 지켜야 하니 한 쪽 말만 듣지 말고 모두의 의견을 모으는게 중요합니다.

87年生  다른 사람 일을 도와주기 전에 내 일부터 마무리 해야, 둘다 완성도가 높아요~!

99年生  결과가 모든 것을 보여주진 않아요. 내가 노력해온 과정에서 뿌듯함을 느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휴식시간에 움직일 순 없어요. 바쁘더라도 휴식시간은 온전히 지켜주길 바라요.

52年生  부부지간 일수록 서로에 대한 오해와 불만은 대화로 푸는 것이 최상책입니다.

64年生  자신을 나타내는데 어색해 하지 말아요. 나의 매력을 자신있게 어필해보세요~!

76年生  나를 위해서라도 나에게 투자해보길 바라요. 내면적으로 꾸미봐도 아주 좋아요.

88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고 생각하세요. 좋게 생각해야 고민거리가 줄어들어요.

00年生  주변에 많은 방해자가 있답니다. 차라리 일은 혼자 처리하는 것이 유리할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사과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눈을 마주보고 진심을 전해는게 포인트에요.

53年生  내 것이 소중한 만큼 상대방 것도 소중하다는 것을 항상 잊지 말아야 한답니다!

65年生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답니다. 더 애틋하게 자주 연락하는 방법 뿐이에요.

77年生  주의해도 생기는 것이 사고이니 예방할 수 있는 일들은 미리 예방하는게 좋아요.

89年生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있다면 실수가 아니라 실력이라 낙인찍힐 수 있습니다.

01年生  힘든 일을 도맡아 할 수 있겠지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니 한 번 진행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말 한마디에 관계가 달라진답니다. 오늘은 행동하기 전에 말을 먼저 건네보세요.

54年生  너무 절망말아요. 세상에 쉬운일은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더 잘 풀릴 수 있어요.

66年生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게 될 수도 있어요. 메모하는 습관이 빛을 발하는 하루에요.

78年生  실패는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실패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다시 도전해보세요!

90年生  내 구설수가 나에게서 시작된 것일 수도 있으니 언행에 더욱 주의해보길 바라요.

02年生  가까운 사이도 시간이 필요할 때가 있어요. 어색하다면 시간을 가져봐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의지를 상승시키기 위해선 당근만 주는게 아니라 채찍도 한번씩 있어야 좋아요.

55年生  브레이크 없이 달리면 사고 위험은 더 커지지요. 주변을 꼭 둘러보길 바랍니다.

67年生  어영부영 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확실하다면 일단 잡는게 맞아요.

79年生  저마다 상황은 다를거에요. 100% 이해가 안 되더라도 마음으로 이해해보세요.

91年生  넘겨 짚으면 나만 상처랍니다~! 눈 앞에 보이는 것만 믿는 것이 훨씬 유리해요.

03年生  확실한 내용이 없다면 소문은 소문이랍니다. 내 귀로 들리는 것만이 진짜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총대를 매도 좋으니 내가 먼저 나서서 의견을 종합하고 일을 진행해보길 바라요.

56年生  가만 있으면 얻는 것도 없답니다.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만큼 얻는 것도 많아요.

68年生  있으나 마나 한 존재보다는 큰 목소리로 나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심는게 좋아요.

80年生  오늘은 왠지모르게 촉이 좋습니다. 내 직감을 믿고 진행시켜봐도 나쁘지 않네요.

92年生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어요. 기죽지 말고 같은 실수 반복하지 않게 주의하세요!

04年生  진실 된 마음을 보이는 것도 좋지만 너무 깊은 나의 속마음까지 보이진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옳고 그름을 따지려 들면 다툼만 생긴답니다. 그러려니 넘어가는 것이 나아요.

57年生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아보세요. 소소한 행복이 더 큰 행복으로 돌아올거에요!

69年生  공과 사를 잊지말아요. 개인적인 생각보다 모두의 의견을 존중해야 유리합니다.

81年生  친절한 사람이 있더라도 약간의 경계심은 가지는게 손해보지 않을 수 있어요~!

93年生  새로운 경험 앞에 어려워 말아요. 담대하게 도전하면 많은 것을 얻을 거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의 아군이 내일의 적이 될 수 있으니 큰 일은 공유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58年生  알겠다고만 하면 호구되기 십상입니다. 아닌 것은 딱 잘라 거절하는게 맞습니다.

70年生  사람 관계를 놓치면 후회는 내 몫이랍니다~! 사람들에게 신뢰를 먼저 줘야 해요.

82年生  생각이 많을 땐 잊으려 애쓰지 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94年生  실수하지 않게 내가 더 신경써야 합니다. 확인 다시 확인 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항상 설마~ 하는 상황이 생긴답니다. 만약을 대비하는 것이 더욱 유리할거에요.

59年生  모두가 내가 생각한대로 안 될 수도 있어요. 좌절하지 말고 다시 일어서보세요!

71年生  사소한 의견이라도 서로서로 나눈다면 소통으로 인한 분란을 막을 수 있습니다.

83年生  집 안에만 있으면 더 우울해 질수 있어요. 약속이 없더라도 외부로 나가보세요~!

95年生  내게 온 기회를 아쉽게 놓치지 말아요. 항상 준비하고 기다려야 잡을 수 있어요.

 

 

11월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 농담 한 마디가 상대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말 한마디도 신중해보세요~!

48年生  빠른 인정이 필요한 날이에요. 좋지 않은 결과라도 인정하는 모습이 유리합니다.

60年生  단시간에 노력없이 이루어지는 일은 없답니다.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게 좋아요.

72年生  진행해 온 일에 대해 보상받는 하루가 될테니 금전적인 기대도 약간은 해보세요!

84年生  마음이 통하지 않는 사람에게 시간을 낭비 말아요~! 내 사람을 먼저 챙겨주세요.

96年生  계획 없이는 시작도 없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계획부터 세워야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결과가 있다면 원인도 있겠죠. 결과에 문제가 있다면 원인부터 다시 살펴보아요.

49年生  뭐든 적당한 것이 좋아요. 의견대립에서도 적당히 물러서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1年生  여기 저기 끌려다니면 나만 피곤하답니다. 내 소신을 믿고 끝까지 밀고나가세요!

73年生  작은 실수가 큰 피해가 되어 돌아오니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 요청해도 괜찮아요.

85年生  다른 사람들 의견만 따르지 말고 오늘은 내 의견에 더 힘을 보태보길 바랍니다~!

97年生  혼자서 못하는 일에 끙끙 앓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협동해서 마무리 지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나 초조해말고 가만히 있는 것이 구설을 잠재울 수 있어요.

50年生  한 번 쯤은 늘 가던길만 고집하지말고 지름길이나 둘러서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62年生  끝날 때 까지 끝난게 아니랍니다. 결과는 아무도 모르니 끝까지 노력해야 좋아요.

74年生  지나치게 높은 텐션도 오히려 방해가 되니 자신을 더 절제할 수 있어야 유리해요.

86年生  내 무덤 내가 파는 일은 아닌지요? 좀더 솔직하게 표현하는게 좋은 방법이에요!

98年生  괜찮겠지~ 하며 넘어가지 말고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일이라도 정성들여 하나하나 꼼꼼히 살핀다면 낭비를 줄일 수 있답니다~!

51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나지 않죠. 문제점에 있어 이유부터 찾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이 터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무시하는 것이 더 좋을 거에요.

75年生  어느 것 하나 100% 온전한 건 없답니다. 완벽보다는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87年生  남들에 의한 움직임 말고 능동적으로 움직인다면 더 얻는게 많은 하루일거에요.

99年生  쉽게 불 타오르면 쉽게 꺼지기 마련이죠. 적당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새로운 변화를 하기엔 위험이 따르는 날이니 지금까지의 일을 다시 살펴보세요.

52年生  시작 전부터 두려워 말아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따를 것이니 도전해보세요!

64年生  도움은 적게 받고 스스로 더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조금 힘들어도 할 수 있어요!

76年生  앞으로의 일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왠만한 대인관계는 넓게 유지하는게 좋아요.

88年生  철저한 계획이 있더라도 모두 때가 있답니다. 아직은 시기가 아닐 수 있습니다.

00年生  경쟁자를 너무 미워하진 말아요. 같은 목표를 보고있는 동지가 될 수도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목적 없는 걸음은 방황만 하게 되죠. 목표설정이 동기부여를 만들어 줄거에요~!

53年生  세상에 끝까지 가는 비밀은 없죠. 처음부터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강하기만 하면 무슨 소용일까요? 때론 인간적인 모습도 보여줄 필요가 있어요!

77年生  서로가 신뢰를 잃게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스스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겠어요.

89年生  좋은 마음까지 모두 보여줄 필요도 없어요. 때로는 감추는 것이 약이 된답니다!

01年生  결정에 있어 혼란만 올 수 있겠어요. 차라리 다음 기회로 미루는 건 어떨까요~?

 

말띠 운세

42年生  언제까지나 도움을 받을 순 없으니 작은 일은 혼자 해결하려 노력해봐도 좋아요.

54年生  대인관계에 있어 중요한 것은 배려와 신뢰에요. 먼저 배려하면 다 돌아온답니다.

66年生  새로운 일이라 해도 겁먹지 말고 시작해봐요. 경험이 가장 큰 재산이 될 거에요.

78年生  조바심 내면 실수만 잦아진답니다~! 가까운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하면 좋아요.

90年生  상대방에 대한 의심은 불신만 가져올 뿐이니 있는 그대로를 한 번 믿어보세요!

02年生  지난 일에 미련을 오래 가지면 일에 실수가 있으니 빨리 벗어나는게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무리하면 마음만 조급해지죠. 오늘은 여유를 가지는 것이 승패의 관건이 됩니다.

55年生  혼자만 욕심내면 딱 그만큼만 얻을 수 있어요. 베풀면 배가 되어 돌아온답니다!

67年生  비록 결과가 미비하거나 실패가 있더라도 좋은 경험으로 삼고 넘기는게 좋아요.

79年生  일이 커지면 걷잡을 수 없어요. 처음부터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91年生  시간이 지나면 오해도 풀지 못한답니다. 둘만의 시간을 갖는게 최우선입니다~!

03年生  다툼에서 한 발 물러서주세요.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보면 이해가 쉬워질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금전거래는 더욱 불리해요. 빌려주는 일은 정중하게 거절하는 편이 나을거에요.

56年生  말보다 행동이 더 쉽죠. 말로만 하는 약속 말고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길 바라요.

68年生  모두에게 잘 보일 필요는 없으니 마음이 맞지 않는다면 적정한 선을 유지하세요.

80年生  한 면만 보고 결정하면 피해는 내 몫이랍니다. 속까지 꼼꼼하게 살펴봐야 해요!

92年生  이미 일어난 일을 되돌릴 순 없죠~! 때에 맞게 포기하는 것이 더 나을수 있어요.

04年生  어리다고 보고만 있을 순 없죠. 오늘은 주도권을 내가 먼저 잡아봐도 괜찮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한 두번으로 상대방을 파악하긴 어렵죠. 정확하지 않다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57年生  작은 일에 크게 걱정하지 말아요.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것이 마음 편하답니다.

69年生  거만하면 미움이 되지요. 직위가 올라갈 수록 더욱 겸손한 마음을 가져야 해요!

81年生  사람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공평하고 투명하게 일처리 해줘야 오해가 없어요.

93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여유를 가지며 주변 사람들을 돌아볼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추울수록 체력관리에 더욱이 힘을 써야 해요. 조금씩 산책을 나가봐도 좋습니다!

58年生  나이나 지위를 이용해선 안 돼요. 아랫사람 말에 좀더 귀를 기울여보길 바라요.

70年生  너무 좌절하진 말아요. 하나가 가면 새로운 것이 오기 마련이죠. 다 잘 풀립니다!

82年生  말로 인해 사이가 틀어질 수도 있어요. 항상 한 번 더 생각하고 말하는게 좋아요.

94年生  이기적인 마음이 아닌 우리 모두를 위한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서로가 좋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겉모습만 보고 속마음까지 판단하지 말아요. 겉과 속이 다른 모습을 찾아야해요.

59年生  내가 당당해야 잔소리도 할수 있겠지요. 꼬리 잡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좋습니다.

71年生  조급하면 시간만 빨리 갈 뿐이랍니다~! 조금 더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요.

83年生  지나친 관심은 나만 피곤해져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세상엔 더 고된 사람들도 많답니다. 현재의 상황에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11월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급하고 조급할수록 여유를 가져야 냉철하고 이성적인 판단을 할 수가 있답니다.

48年生  긍정의 힘은 생각보다 위대하답니다. 긍정적인 말로 하루를 시작해보길 바라요!

60年生  지지부진하게 시간을 끌어서는 좋은게 없으니 빨리 결정하고 치우는게 좋아요!

72年生  주변 사람과 화합할 기회가 왔습니다. 서로의 의견을 조율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84年生  오늘 일은 오늘 처리해야 내일이 편하답니다. 미루는 습관을 조금씩 고쳐보아요.

96年生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말아요! 현재 상황에 만족하는 것이 최고의 행복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무엇인가를 해냈다는 것에서 멈추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엿보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노력했다면 성과는 무조건 볼 수 있어요. 내게 필요한건 꾸준한 노력이랍니다!

61年生  좋은 이미지가 될 수록 나를 따라오는 시기와 질투는 무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3年生  끝은 창대해 질 것이니 현재 상황에 주저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85年生  욱하는 성격이 어색한 사이로 몰고간답니다. 다시 한 번 참을 인을 새겨보세요!

97年生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서는 한 마리 토끼는 보내는 것이 더욱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해결 될 문제들이니 너무 깊게 고민하지 않아도 좋아요.

50年生  정보를 많이 알수록 도움이 된답니다. 오늘 모임에 참석해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62年生  오늘은 단순하게 생각하는게 결정에 더큰 도움이 될테니 우물쭈물 하지 말아요!

74年生  처음부터 잘 되는 것은 없답니다. 시행착오가 있어야 더 단단하게 클 수 있습니다.

86年生  아무리 시도해도 풀리지 않는 일은 일찍이 단념하고 포기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98年生  투자하거나 내기를 하는 등 돈과 관련된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채찍질만으로 좋은 리더가 될 수 없어요. 혼자 할 수 있도록 뒤에서 지켜보세요.

51年生  벽에 부딪쳤다면 혼자 해결 하지말고 주변 사람에게 도움 요청해도 괜찮습니다.

63年生  쓸데없는 일에 고집부리면 나만 손해랍니다. 오늘은 상대 의견을 따라보세요~!

75年生  모든 책임이 나에게로 올 수 있답니다. 작은 실마리도 남기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87年生  의외로 좋은 아이디어가 생길 수 있어요. 마인드 맵을 그려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99年生  무언가에 대한 성취가 있는 날이네요. 긴가민가 하던 일에 도전해봐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중도에 포기하면 안 하니만 못하답니다. 이왕 시작했다면 끝까지 포기말아요~!

52年生  오늘 하루에 너무 많은 것을 쏟아붓지 말아요. 우리에겐 더 밝은 내일도 있지요.

64年生  혼자서 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주변의 도움으로 시간을 단축하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오늘은 어디든지 떠나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더 능률이 오르는 하루가 될거에요.

88年生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가고 있어요~! 구설이 생기기 전 언행에 주의해야 좋아요.

00年生  사람관계에 있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차라리 약속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더이상 후퇴는 없어요! 전진하기 시작했다면 정면돌파 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53年生  시작도 전에 겁먹고 포기하는 일이 많아요. 당당함만 있어도 반은 성공이랍니다.

65年生  싸움은 피하는 것이 좋죠. 주변의 시비에도 그러려니 넘어가는 마음이 좋습니다.

77年生  방황하다 시간만 낭비한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아요.

89年生  뜻밖의 행운을 불필요한 곳에 쓰지 않도록 하세요. 나에게만 집중해도 좋습니다.

01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속마음을 모른답니다. 오늘은 좀더 나를 표현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들의 연속이네요. 있는대로 유지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에요.

54年生  싫증 났다고 포기하지 말아요. 지쳤다면 잠시 쉬었다 가도 아무 문제 없답니다!

66年生  소문이 커지는 건 시간 문제에요. 오늘은 더욱 사실만을 추구하도록 해야 합니다.

78年生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올라가고 있으니 조금 더 부지런한 것이 좋겠습니다.

90年生  적극적인 것이 오히려 상대방에게 부담감을 줄 수 있으니 천천히 다가가보세요.

02年生  기회도 때에 따라 온답니다. 내가 준비가 되어있어야 그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모든 일에는 다 때가 있는 법이랍니다. 아직 때가 아니라면 기다려도 괜찮아요.

55年生  내가 얼마나 노력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거에요. 노력했다면 충분해요!

67年生  시간이 약이에요. 깊은 오해도 시간이 지나면 해결 될 것이니 너무 걱정말아요.

79年生  주변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받으니 대인관계를 넓고 깊게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중요한 일을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처음부터 우선순위를 정해두는 것이 유리해요.

03年生  언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른죠. 내 손에 들어왔을 때 아껴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과식은 금물이에요. 조금 더 가벼운 식사를 하는게 좋아요.

56年生  끈기 없이는 마무리가 없을 거에요. 한 번 시작했다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세요!

68年生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 것처럼 부지런해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80年生  자만은 추락을 갖는다고 하죠. 잘나갈때 일수록 더욱 겸손한 자세를 잊지말아요.

92年生  의욕이 없을때 놔 버려도 괜찮아요. 하루쯤 잊고 지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04年生  노력 없는 천재는 없답니다. 늦어도 좋으니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좋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선을 넘어선 안 됩니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욱 조심해야 돼요.

57年生  일상에 지쳐 힘들더라도 오늘 한 번쯤은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아요.

69年生  무언가 시도하기 좋은 날이니 계획과 생각만 있다면 오늘 시작해봐도 좋습니다!

81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짐작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93年生  한 번쯤 변화가 필요해요. 머리스타일도 좋고 패션도 좋으니 변화를 가져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기쁨이 있다면 슬픔도 있을 거에요. 현재를 훌훌 털고 일어나면 문제 없답니다!

58年生  자리가 사람을 만들어요. 자리가 높아져 갈수록 더욱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봐요.

70年生  남들에게는 위기이지만 다르게 생각해보면 나에게는 기회가 될 수도 있답니다!

82年生  순간의 감정 때문에 공들여 온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내 마음을 다잡아야 해요.

94年生  경험이 있는 조언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도 한 번쯤 실수 할 수 있답니다. 상대방의 실수도 한 번 쯤 눈감아 주세요~!

59年生  조금 더 수월한 진행을 원한다면 일의 중요성과 우선순위를 먼저 정해보세요.

71年生  무엇을 해도 중박은 치는 하루네요. 일단 내지르고 생각해도 좋은 하루입니다.

83年生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미련을 떨쳐버리세요. 지금 이 순간이 더욱 중요해요!

95年生  주변 사람 중 귀인이 있습니다. 귀인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하루네요.

 

<제공 : 더사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사진기사
메인사진
세월호 10주기, 군포시민들 함께 기억하고 안전사회를 바라다
1/1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