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행정·정치·시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대희 군포시장, 공약이행 평가 ‘최고 등급’
2020년 매니페스토 공약이행 평가
 
김정대 기자   기사입력  2020/05/27 [06:17]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한대희 군포시장을 공약이행을 가장 잘 실천하고 있는 기초자치단체장으로 평가했다. 

 

지난 5월 26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발표한 ‘2020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중 최우수등급인 ‘SA등급’을 한 시장이 받았다.

 

이번 평가는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전문가들로 구성된 매니페스토 평가단이 △공약 이행완료 △2019년 공약목표 달성 △주민소통 △웹소통 △공약일치도 등 5개 분야에 대해 두 차례에 걸쳐 실시했으며, 평가결과는 SA부터 D등급까지 5개 등급으로 분류됐다.

 

최우수인 SA등급은 전국 기초자치단체 중 군포시 등 72개 시·군·구가 선정됐으며, 특히 군포시는 공약 이행완료 등 모든 분야에서 고른 점수를 받으면서 SA등급을 획득했다.

 

한대희 시장은 민선7기 시민과의 약속으로 5대 시정목표와 51개 공약을 제시했으며, 주요 공약으로는 GTX-C(수도권 광역급행철도) 노선 등을 통한 교통중심 금정역 만들기, 공업지역 내 스마트시티 조성 등으로 이 중 지난 3월 말 기준으로 31개 사업을 완료했다.

 

한대희 시장은 “민선7기 반환점을 앞두고 시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공약이행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가 담긴 51개 공약사항을 시정의 최우선 과제로 더욱 성실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한대희 군포시장의 ‘군포형 재난기본소득’ 지급 계획 등 온라인 브리핑 모습 (사진=군포시청)     ©군포시민신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27 [06:17]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변한게 없는데 공약이행을 잘했다고 하능교 이학용 20/05/27 [10:58]
GTX-C(수도권 광역급행철도) 노선 등을 통한 교통중심 금정역 만들기----도대체 한게 모요..10년전 금정역 그대로인데...한시장님.... 복합환승센터나 빨리 추진하시오.......말로만 하지말고....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