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평생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생교육] 12/13 군포 ‘천연아로마 크리스마스캔들 만들기’
군포시민평생교육원, 금요일 오전 10시~11시30분
 
김정대 기자   기사입력  2019/12/01 [19:59]

군포시민평생교육원(원장 고희정)은 크리스마스시즌을 앞두고 개원기념 ‘천연아로마 크리스마스캔들 만들기’ 강좌를 개최한다. 

 

‘천연아로마 크리스마스캔들 만들기’는 오는 12월 13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지하철4호선 대야미역 인근 신협건물 4층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8명 선착순이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강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https://cafe.naver.com/gpleorg)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사로 나선 군포시민인 홍경민 아로마테라피스트는 “일반 공업용 파라핀이 아닌 콩에서 추출한 소이왁스를 베이스로 해서 라벤다와 오렌지 아로마오일을 넣어 만든 천연향초”라며 “가족, 연인과 보내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따뜻하고 향기롭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일반 시중 오일과 천연 오일의 차이점과 공업용 파라핀이나 우리 주변 환경에 넘쳐나는 인공향에 대해서도 이야기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군포시민평생교육원은 오는 12월 20일에는 ‘감기·비염 천연아로마오일 만들기’를 진행한다. 

 

▲ 향초(사진=케이크숍)  © 군포시민신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01 [19:59]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천연아로마 크리스마스캔들 만들기 신청 조기마감 군포시민평생교육원 19/12/05 [00:55]
조기 마감됐습니다. 감사합니다. 군포시민신문 덕분이라 생각됩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