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도의원, ‘군포시 유도회’에서 감사패 받음

군포시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나리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07:43]

정윤경 도의원, ‘군포시 유도회’에서 감사패 받음

군포시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나리 기자 | 입력 : 2019/09/10 [07:43]

경기도의회 정윤경 도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이 2019년 9월 7일 “군포시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군포시 유도회(회장 이상현)‘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군포시 유도회에서 감사패를 받고 있는 정윤경 도의원(사진=경기도청)   © 군포시민신문

 

정윤경 도의원은 제9대에 이어 제10대에서도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으로 활동하는 동안 경기도 체육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 보편적 체육복지 지원 개선 등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여한 바 있다.

 

‘군포시 유도회’는 정윤경 도의원에게 “그 동안 군포시 유도회에 많은 관심과 물심양면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어 군포시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는 의미를 부여하며 감사패를 수여했다.

 

정윤경 도의원은 합리적인 정책조정과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의정활동으로 경기도 체육정책의 위상을 두 세 단계 이상 발전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감사패를 받은 정윤경 도의원은 “건전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체육의 생활화에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지역의 체육단체 역할이 매우 크다”며, “도의원으로서 경기도 체육발전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이다”며 감사패를 받은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사진기사
메인사진
4월 20일 군포철쭉축제, 차없는거리에서 공연,전시,체험...초막골생태공원까지 연계
1/2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