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내달 2일부터 어린이 물놀이터 개장
철쭉공원, 중앙공원, 능안공원, 송정중앙공원, 당정근린공원, 효자어린이공원
 
하담 기자   기사입력  2019/06/28 [13:55]

[군포시민신문=하담 기자] 군포시(시장 한대희)가 초등학교 이하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공원 6개소에 물놀이터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 지난해 군포시가 운영한 야외물놀이장 (사진=군포시)     ©군포시민신문

 

군포시는 내달 2일부터 △철쭉공원 △중앙공원 △능안공원 △송정중앙공원 등 4개소에 물놀이터 시설을 가동한다. 새로 개장한 당정근린공원과 효자어린이공원은 내달 12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물놀이터에는 물놀이 겸용 조합놀이대와 기타 물놀이시설 7대, 화장실, 샤워실, 휴게실까지 설치된다.

 

한대희 시장은 "어린이들이 집 근처 공원에서 또래들과 안전한 물놀이를 즐겨 부모들의 이동이나 경제적 부담이 줄어들기를 기대한다"며 "시민이 바라고 만족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8 [13:55]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