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연재 > 일상다반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지식산업센터 선착순 호실 지정가능, 상가, 오피스, 기숙사 등 세제혜택
 
이수리 기자   기사입력  2019/03/15 [13:49]


저렴한 분양가, 첨단 시설과 서울과의 지리적 장점으로 수도권에는 지식산업센터 및 오피스들이 대거 몰려 있다.

 

특히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최초의 지식산업센터로 총면적 158,708㎡ 규모로 200여개의 기업들이 입주할 예정으로 2천여개의 일자리창출효과가지 기대된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경기도 의왕시 이동 의왕테크노파크 내 산업6-1블록으로 지하1층~지상15층 규모로 들어선다. 주차대수는 총 436대로 넉넉하며 지식산업센터, 기숙사, 상업시설을 원스톱으로 누리는 복합업무단지이다. 

 

지하1층과 지상1층에는 상업시설, 2층~5층까지 제조형 업무시설, 6층~9층까지 업무형 오피스, 6층~11층까지 풀옵션 기숙사와 10층~15층에는 섹션오피스로 조성된다. 

 

제조형 업무시설에는 5.4m의 높은 층고와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해 차량램프 폭 7m의 넉넉한 구조로 대형트럭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또한 도어투도어시스템을 도입, 지하1층~지상15층까지 화물전용엘리베이터 설치로 쾌적한 근무환경을 마련했다. 

 

섹션오피스는 소형평형위주로 다양한 평면을 선택 또는 조합이 가능해 업종별로 업무효율을 높였다. 안정적인 임대율과 관리비 절감 등 각종 청약규제 및 부동산 규제가 없어 전매제한이 없다. 

 

기숙사는 발코니 특화설계를 통해 개방감과 조망권이 우수하다. 특히 전 세대 냉장고, 세탁기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오피스와 기숙사의 주출입구를 달리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홈 Iot시스템을 적용하고 지상 6층에 가든형 공원, 옥상정원 등 기숙사의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인근에 현대로템, 현대자동차 중앙연구소, 의왕ICD(1터미널, 2터미널) 등 위치해 있으며 의왕테크노파크’내에는 지원시설, 물류시설, 산업시설, 복합용지, 공원 등 근무하기에 쾌적하다.

 

의왕시는 GTX 개발로 인해 입주하는 기업체들이 광역교통망까지 누릴 것으로 예상되며 신부곡IC를 통해 강남까지 20분대에 도달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 의왕역, 수도권철도물류기지 오봉역, 복합물류로(2019년 12월 개통), 인덕원 복선전철, 영동고속도로, 과천봉담고속도로 등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국내 최대 철도특구 물류의 중심지로 다양한 인프라 및 근무환경이 조성돼 있다. 특히 남북철도가 연결시 경제적효과와 남북경협 수혜지로 각광받고 있다. 

 

의왕시 유일한 테크노단지로 단지 내 유일한 지식산업센터 ‘더리브 비즈원’은 합리적인 분양가로 가격부담이 적은 소형평형대로 구성됐다. 주변 산업단지가 노후화되어 분양가 대비 저렴한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빠르게 분양 완판될 것으로 예상된다. 

 

취득세 50%,재산세 37.5% 등 세제감면혜택을 누리며 대출금액은 최대 80%까지 가능하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홍보관 위치 및 분양가 등 상담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15 [13:49]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정월대보름 맞이 속달동 지신밟기, 풍물한마당
행복한 크리스마스
마음보따리
한여름 땡볕, 나무가 위로해주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