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국제 > 경기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 '중소기업 90개사' 온라인 쇼핑몰 입점 지원
내달 20일까지 신청...위메프, 쿠팡, 인터파크 등 입점 지원
 
도형래 기자   기사입력  2019/02/11 [09:56]

[군포시민신문=도형래 기자] 경기도가 올해 도내 유망 중소 제조기업 90개사를 선정해 위메프, 쿠팡, 인터파크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 입점 지원사업은 경기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내달 20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11일 '2019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입점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경기도는 이에 대해 "온라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거나 온라인시장 진출 후에도 지속적 관리 부족으로 판매가 부진한 중소기업에게 국내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 및 마케팅을 지원, 판로확대 및 매출증대를 도모하는 사업"이라고 설명했다. 

 

▲ 경기도가 90개 도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위메프, 쿠팡,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쇼핑몰 입점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 군포시민신문

 

경기도는 올해 도내기업 90개사를 위메프 40개사, 쿠팡 30개사, 인터파크 20개사 등으로 나눠 마케팅을 지원한다. 

 

경기도는 "입점 컨설팅, 기획전 운영, 배너광고(모바일/PC), 각종 프로모션(쿠폰 발행, 타겟 광고 등) 등 채널 및 입점 제품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이 이뤄진다"고 밝혔다. 

 

또 경기도는 "온라인시장 진출 초보 기업은 입점교육을 중심으로,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업체에게는 마케팅 강화에 초점을 두는 등 맞춤형 지원책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 쇼핑몰 입점 지원사업 신청은 '본사 또는 공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중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이 할 수 있다. 

 

오는 11일부터 3월 4일까지 경기도 중소기업 정보포털 '이지비즈 시스템(www.egbiz.or.kr)'을 통해 신청받는다. 대상업체는 3월 20일경 발표할 예정이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2/11 [09:56]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잊지말아요, 세월호참사 5주기
[사진] 이른 봄이 찾은 수리산
[사진] 1919년 3월 31일 군포 독립운동만세 100주년 기념행사
정월대보름 맞이 속달동 지신밟기, 풍물한마당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