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상도 비눗방울’부터 ‘키득키득 도서관’까지 군포 상상극장 공연일정 발표
 
도형래 기자   기사입력  2019/01/10 [12:07]

[군포시민신문=도형래 기자] 군포문화재단이 10일 '경상도 비눗방울' 공연을 시작으로 하는 올해 군포시평생학습원 상상극장 상반기 공연일정을 발표했다.

 

상상극장은 1월에 팀크라운의 ‘경상도 비눗방울’을 상영하고, 2월에 마임이스트 이경식의 ‘행복한 마임쇼 Ⅲ’를, 3월에 창작인형극 ‘꿈꾸는 꼬마마녀’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 상상극장에서 1월에 상영하는 팀크라운의 ‘경상도 비눗방울’(사진=군포문화재단)     © 군포시민신문

 

상상극장은 4월에는 손인형극 ‘곱단이’를, 5월과 6월에는 각각 동요뮤지컬 ‘노래하는 토리’, 창작가족극 ‘키득키득도서관’을 상영한다.

 

상상극장 정기공연은 매달 열흘에 걸쳐 무대에 오른다.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1시와 오후 4시, 금요일은 오전 11시, 오후 4시, 저녁 7시 30분 세 차례 공연이 열린다. 토요일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공연한다.

 

▲ 상상극장이 2월에 상영하는 마임이스트 이경식의 ‘행복한 마임쇼 Ⅲ’(사진=군포문화재단)     © 군포시민신문

 

상상극장 입장료는 연령에 무관하게 한 사람당 8천원이다. 1년에 5천원을 내는 상상극장 유료회원의 경우, 6천원의 입장료를 받는다. 또 금요일 저녁 7시 30분 공연에 가족이 관람하는 경우 아빠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 상상극장이 3월에 상영하는 창작인형극 '꿈꾸는 꼬마마녀' (사진=군포문화재단)     © 군포시민신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10 [12:07]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행복한 크리스마스
마음보따리
한여름 땡볕, 나무가 위로해주다
프레디머큐리
너만 있으면 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