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연재 > 일상다반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IMC 기업 KONNEXION, '2018 K-BEAUTY Collection in Shanghai' 상해 팝업스토어 오픈
 
도형래 기자   기사입력  2018/12/21 [17:28]


종합 IMC 기업 KONNEXION(이하 콘넥션, 대표 고신재)에서 오는 12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상해 푸동에 위치한 正大廣場(정다광장)에서 팝업 스토어인 '2018 K-BEAUTY Collection in Shanghai'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국 기업 HMG(대표 daniel cui)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팝업스토어 형태로 국내 유명 뷰티 브랜드들과 상하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왕홍들이 함께 진행해 세간의 이목이 쏠린다.

 

KONNEXION 고신재 대표는 “크리스마스 기간에 진행되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는 수 만 명의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 개최를 통해 국내 많은 브랜드가 중국 시장 진출에 성공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타오바오 생방송 왕홍을 통해 온라인 판매가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한스킨, 원진이펙트, 셀럽미, 에끌레어, 세인트루이스1801 등이다. 

 

KONNEXION 대외협력 업무를 맡은 Alex Nam(한국명 남준후)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왕홍들과 함께 준비하면서, 여전히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가하는 브랜드 제품에 대해 현장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중국 대표로 꼽히는 대형 멀티플렉스 정다광장(正大廣場)는 그간 BMW, 벤츠, 삼성 등 글로벌기업들의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그러한 가운데, 이번 콘넥션의 팝업스토어 형태의 행사는 새로운 도전임에도 중국의 랜드마크에서 첫출발을 함에 있어 업체 관계자들은 여러모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21 [17:28]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행복한 크리스마스
마음보따리
한여름 땡볕, 나무가 위로해주다
프레디머큐리
너만 있으면 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