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사회복지시설 방문해 위문품 전달
아동공동생활가정 하늘둥지 등 4곳 방문해 격려 예정
 
하담 기자   기사입력  2018/12/06 [15:42]

[군포시민신문=하담 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민)이는 오는 7일까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 사회복지시설방문사진(사진=군포의왕교육지원청)     © 군포시민신문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6일 아동공동생활가정 하늘둥지를 방문했으며 7일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명륜보육원,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을 찾아가 위문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사회복지시설 장애인과 노약자, 아동에게 생필품과 식품 등 위문품을 전달한다”며 “아동공동생활가정과 시설생활자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 생활하는 이웃을 만나 따뜻한 격려를 보낼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김동민 교육장은 “사랑나눔행사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며 “연말연시 주위의 사회복지시설과 소외된 이웃에게 따듯한 사랑이 많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06 [15:42]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한여름 땡볕, 나무가 위로해주다
프레디머큐리
너만 있으면 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