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국제 > 경기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지역의정상...정윤경 경기도의회 의원 수상
 
도형래 기자   기사입력  2018/08/25 [12:18]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는 군포시민신문 창간 23년 재창간 3주년 기념식과 함께 진행하는 2018아름다운시민상 시상식에서 더불어민주당 정윤경 도의원에게 지역의정상을 수여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는 정윤경 도의원에게 지역의정상을 수여한 이유에 대해 “경기도의원으로서 도민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발로 뛰며 도민을 찾아가 그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자원을 적재적소에 지원했다”면서 “지역공동체 활성화에도 기여한 바가 크가”고 평가했다.

 

정윤경 도의원은 지난 9대 경기도의회 임기중반 비례를 승계해 의회에 입성했고, 지난 6월 지방선거에서 군포1지역에 출마해 당선됐다. 지난 도의회에서는 노인복지관 개보수 비용 등 지역예산 확보에 노력을 기울였고, 이번 도의회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원내 수석대변인을 맡아 언론소통, 시민소통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25 [12:18]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가을 속 자작나무
널 위해...
추석 고향길
3월 3일 수리산 밤하늘 색칠놀이
어서오렴~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