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장 후보들의 공식 선거운동 둘쨋날 유세풍경

한대희 '집중유세', 최진학 '아침인사', 김윤주 '거리유세'

하담 기자 | 기사입력 2018/06/02 [11:14]

군포시장 후보들의 공식 선거운동 둘쨋날 유세풍경

한대희 '집중유세', 최진학 '아침인사', 김윤주 '거리유세'

하담 기자 | 입력 : 2018/06/02 [11:14]

[군포시민신문=하담 기자] 군포시장 후보들이 공식 선거운동 둘쨋날인 1일, 집중유세 등 일정을 소화하며 선거운동 여세를 이어갔다. 더불어민주당 한대희 후보부터 자유한국당 최진학 후보, 바른미래당 김윤주 후보까지 산본 중심상가에서 집중유세를 펼쳤다. 무소속 안희용 후보는 확성기 등을 사용하며 거리 유세에 집중했다.

 

▲ 산본 중심상가에서 집중유세를 펼친 한대희 군포시장 후보(사진=한대희 페이스북)     

 

한대희 후보는 산본 중심상가에서 집중유세를 펼쳤다. 이날 집중유세에서는 한대희 후보를 비롯해 김정우 국회의원과 김미숙 도의원 후보, 이견행 시의원 후보, 김귀근 시의원 후보, 신금자 시의원 비례 후보가 참석했다.

 

▲ 금정역에서 아침인사로 하루 일과를 시작한 최진학 군포시장 후보(사진=최진학 페이스북)     

 

최진학 후보는 이경옥 시의원 비례 후보와 금정역 아침인사로 바쁜 둘쨋날 일정을 시작했다. 이후 군포문화원 야유회 문화탐방 인사를 하고 산본 중심상가에서 집중유세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김윤주 후보 또한 거리 유세로 공식 선거운동 둘쨋날을 시작해 산본 중심상가 집중유세로 하루 일과를 마감했다.

 

▲ 산본 중심상가에서 확성기를 이용해 거리 유세 중인 안희용 후보  

 

안희용 후보는 평소처럼 자전거 유세를 이어갔다. 안희용 후보는 확성기를 들고 군포시 전지역을 돌아다니며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자리에서 시민들을 향해 직접 유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사진기사
메인사진
4월 20일 군포철쭉축제, 차없는거리에서 공연,전시,체험...초막골생태공원까지 연계
1/2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