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시장에게 군포 경영을" 하수진 예비후보 출마선언`

"생생도시 군포...작지만 강력한 경쟁력 있는 군포 만들겠다"

하담 기자 | 기사입력 2018/03/13 [08:09]

"젊은시장에게 군포 경영을" 하수진 예비후보 출마선언`

"생생도시 군포...작지만 강력한 경쟁력 있는 군포 만들겠다"

하담 기자 | 입력 : 2018/03/13 [08:09]

[군포시민신문=하담 기자] 하수진 행정안전부 정책자문위원이 12일 군포시 기자실에서 군포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 하수진 행정안전부 정책자문위원이 12일 오전 11시 시청 기자실에서 군포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 군포시민신문

 

하수진 위원은 "작지만 경쟁력이 강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생생도시로 바꿔내겠다"며 "젊은시장 하수진에게 군포의 경영을 맡겨달라"며 군포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하수진 위원은 "장기 집권하면서 남들 다하는 관리 행정이나 하고 철쭉과 책으로 일관해 온 현시장의 정책이 만든 군포의 슬픈 현실"이라고 지적했다.

 

하수진 위원은 "이미 오래전부터 준비된 생생도시 군포라는 청사진이 있다"며 "제각기 따로 진행되던 도시전략을 하나로 묶어내 사람, 자연, 교육, 문화, 산업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하수진 위원은 "군포시를 시민이 주도하는 성장도시로 만들겠다"면서 "불통이 아닌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하수진 위원은 민선3기 경기도의회 의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행정안전부 정책자문위원과 군포시 아파트입주자대표협의회 자문위원장을 맡고 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