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전국 스쿼시인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열려
18(토)~19(일) 양일간 청주 국제스쿼시경기장
 
산들 기자   기사입력  2017/11/21 [17:52]

대한스쿼시연맹(회장 허태숙)은 18(토)~19(일) 양일간 청주 국제스쿼시경기장에서 스쿼시 관계자 및 시도 대표 선수들과 동호인 약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전국 시도대항 복식단체전과 전국 스쿼시인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100여 명이 참석한 저녁 만찬에서 허태숙 회장은 “통합된 스쿼시연맹의 취지를 살려 추진된 이번 행사에 많은 참가를 해주신 시도관계자와 동호인 선수들에게 감사의 맘을 전하며,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를 발판으로 엘리트와 동호인이 하나가 되는 행사의 개최를 지속해서 추진 할 것”이라고 전했다.

 

    © 군포시민신문

 

첫째 날 열린 복식 단체전은 지난 8월 출범한 통합체육회의 취지를 살려 엘리트 선수와 동호인이 짝이 되어 복식경기를 진행하는 대회로 시도 대항 단체전으로 시행됐다. 엘리트 체육과 생활체육 간의 첫 교류 이벤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컸다. 대회 우승은 광주가, 준우승은 인천 공동3위는 충북과 울산이 차지했다.

 

둘째 날 열린 전국 스쿼시인 한마음 체육대회는 참가한 시도를 A,B,C,D 네 개의 팀으로 구성하여 단체줄넘기, 농구 자유투, 배구, 줄다리기, 피구 등의 경기를 진행하여 서로 열띤 경기를 하면서 전국 스쿼시인들이 하나가 되는 시간이었다.

 

대회에 참가한 울산의 한 동호인은 “처음 시도된 이번 행사는 정말 뜻깊은 대회가 되었다며, 대회를 준비한 대한스쿼시연맹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맘을 전했다”  울산스쿼시연맹에서는 대회를 위해 지역 막걸리인 ‘태화루’ 60병을 후원하여 대회의 취지를 빛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 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1/21 [17:52] ⓒ 군포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