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우 의원, 행복공감봉사단 봉사

정은지(에이핑크)씨와 함께 매화종합복지관에서

김나리 기자 | 기사입력 2017/11/14 [08:44]

김정우 의원, 행복공감봉사단 봉사

정은지(에이핑크)씨와 함께 매화종합복지관에서

김나리 기자 | 입력 : 2017/11/14 [08:44]

[군포시민신문=김나리 기자] 김정우 국회의원(군포 갑, 더불어민주당)은 11월 13일(월) 오후 1시부터 복권위원회 소속 ‘행복공감봉사단’과 함께 군포시에 소재한 매화종합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  군포 매화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김정우 의원과 에이핑크 정은지씨   © 군포시민신문

 

이날 제10기 '행복공감봉사단' 2차 봉사활동 행사에는 복권위원회 김경희 사무처장과 김정우 국회의원, 복권홍보대사 겸 행복공감봉사단장으로 선정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인 정은지씨, 행복공감봉사단원 등 50여 명이 참석해서 훈훈한 장면을 만들었다.

 

▲  행복공감봉사단 봉사    © 군포시민신문

 

복권위원회 사무처는 복지관 운영에 필요한 영상장치와 독거 어르신 생필품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였으며, 김정우 의원과 정은지씨 등 봉사단원은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자택을 방문하여 말벗이 되어드리는 한편, 발 마사지 봉사를 실시하였다.

 

기획재정부 출신인 김정우의원은 “평소 복권위 ‘행복공감봉사단’의 봉사활동이 군포시에서 펼쳐지기를 희망해왔는데 이번에 그 결실이 이루어져서 매우 감사한 마음이다. 정은지씨를 비롯한 봉사단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들에게 잘 전해졌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행복공감봉사단'은 복권사업의 목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우리사회의 건강, 웃음, 희망을 지키자는 취지로 복권위원에서 만들어진 자원봉사단이다. 2008년 발족 이후 총 40차례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복권의 공익성을 홍보하고, 복권기금 수혜자 등에게 도움을 전달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 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