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행정·정치·시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선관위, 정치후원금 기부 캠페인 실시
소중한 정치후원금, 대한민국 정치의 희망이 됩니다
 
김나리 기자   기사입력  2017/11/14 [18:31]

[군포시민신문=김나리 기자] 군포시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9월부터 4차례에 걸쳐 수원역, 산본시장, 수리산 등 일대에서 “소액다수 정치후원금 기부”안내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리플렛 배부 등을 통해 정치후원금 제도 및 기부방법을 홍보하고, 시민들에게 ‘소중한 정치후원금, 대한민국 정치의 희망이 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정치후원금 기부는 ▲온라인 정치후원금센터(www.give.go.kr, 스마트폰 모바일 포함)이용, ▲선거관리위원회의 기탁금 계좌로 직접 이체할 수도 있다.

 

특히, 12월 20일까지 ‘신용카드 포인트’로 1만원 이상 기부한 사람 중 선착순 1만명에게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군포시선관위는 밝혔다.

 

또한 정치후원금 기부시 최대 10만원까지 전액 세액공제 되며, 1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정해진 기준에 따라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군포시선관위는 소액 다수의 정치후원금은 깨끗한 정치문화를 조성하는데 디딤돌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정치후원금 기부문화에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소액다수 정치후원금 기부  캠페인(군포시선관위 제공)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 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1/14 [18:31] ⓒ 군포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