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행정·정치·시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시의회, 둔전근린공원 리모델링 설명회 개최…오는 11월 준공
"사업 실시설계용역 내용 설명…주민 목소리 적극 반영"
 
하담 기자   기사입력  2019/02/28 [09:20]

[군포시민신문=하담 기자] 군포시의회(의장 이견행)가 지난 26일 둔전근린공원 리모델링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둔전근린공원 리모델링공사 사업은 현재 실시설계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1월에 준공될 예정이다.

 

▲ 둔전근린공원 리모델링 설명회(사진=군포시의회)     © 군포시민신문

 

이번 설명회는 노후화된 공원을 리모델링해 도시 미관과 생활여건을 향상시키는 ‘둔전근린공원 리모델링 사업’ 실시설계용역 내용을 설명하고 지역 주민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열렸다.

 

군포시의회는 “설명회에 참가한 주민들은 방음벽 규격에 관해 질의를 하는 등 적극적으로 의견을 피력했다”며 “집행부의 구체적인 답변은 열린 소통의 분위기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홍경호 군포시의회 의원은 “이번 설명회가 지역 주민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한편, 주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사업을 집행하는 부서와 보다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주민 생활 환경 개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2/28 [09:20]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