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복지 네트워크 협업디자인 워크숍 개최
“공감과 집단지성을 통한 더 나은 협업 모색”
 
하담 기자   기사입력  2018/11/30 [13:57]

[군포시민신문=하담 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민)이 지난 29일 더 나은 학생 지원 환경을 만들기 위해 ‘군포의왕교육복지 네트워크 협업디자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 교육복지 네트워크 협업디자인 워크숍(사진=군포의왕교육지원청)     © 군포시민신문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워크숍은 앞으로 학생을 지원하는 더 나은 환경이 되기 위해 각 기관의 활동과 자원을 공유하고 내년 협업의 방향과 내용을 모색하는 시간이었다”며 “한 기관의 일이 아닌 공동의 일로 접근해 함께 실행할 수 있는 공동체 기반을 강화하는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강심원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장은 “오늘의 공감대와 집단지성을 토대로 모든 학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환경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도 학교와 지역사회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워크숍은 삼성꿈장학재단 지원을 받아 기쁨지역아동센터 등이 진행하는 ‘위풍당당 청소년과 함께하는 행복한 마을링’ 사업의 일환으로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사업ㆍ협력학교와 복지ㆍ청소년 관련 공공ㆍ민간단체ㆍ기업 등 60여 기관이 참여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30 [13:57]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한여름 땡볕, 나무가 위로해주다
프레디머큐리
너만 있으면 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