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시민리더 역량강화교육 개강

‘주민자치위원과 통장 역량 강화로 질 좋은 서비스 제공’

하담 기자 | 기사입력 2018/11/09 [11:21]

군포문화재단, 시민리더 역량강화교육 개강

‘주민자치위원과 통장 역량 강화로 질 좋은 서비스 제공’

하담 기자 | 입력 : 2018/11/09 [11:21]

[군포시민신문=하담 기자] 군포문화재단(대표이사 한우근)이 9일 군포시평생학습원에서 군포시 관내 주민자치위원과 통장을 대상으로 시민리더 역량강화교육 개강식을 열었다.

 

▲ 군포문화재단이 시민리더 역량강화 교육을 열었다.(사진=군포문화재단)     © 군포시민신문

 

군포문화재단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교육은 주민자치위원과 통장의 역량을 강화해 시민들에게 보다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며 “지역 시민리더들의 역량을 강화해 군포시 발전의 새로운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군포문화재단은 “주민자치위원과 통장의 상호 정보공유와 협력적 네트워크를 활성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며 “이달 말까지 4회에 걸쳐 전문강사의 특강 형식으로 창의적 문제해결법, 주민과의 갈등관리 등을 배워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개강식에 참여해 “교육을 통해 주민자치위원들과 통반장 여러분이 시민을 위한 진정한 봉사자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며 “교육에 참여한 분들이 시민우선 사람중심 군포를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달라”고 말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사진기사
메인사진
4월 20일 군포철쭉축제, 차없는거리에서 공연,전시,체험...초막골생태공원까지 연계
1/2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