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행정·정치·시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시, 1억 5천만원 들여 반월호수 수변공원 리모델링
인조잔디 깔고 야외무대 확장, 하트모양 조형물 설치
 
하담 기자   기사입력  2018/06/28 [09:02]

[군포시민신문=하담 기자] 군포시가 반월호수 수변공원에 인조잔디를 깔고 야외무대와 관람석 확장, 하트모양 조형물을 설치하는 등 리모델링 공사를 했다.

 

▲ 리모델링된 반월호수수변공원 야외무대     © 군포시민신문

 

군포시는 지난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반월호수수변공원 야외무대와 관람석을 넓히고, 인조잔디와 하트모양 조형물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또 "안정성을 높이고자 휀스 등을 정비하고 휴게쉼터 등 편의시설을 설치했으며 그늘 조성을 위한 수목도 추가 식재했다"고 말했다.

 

이번 반월호수수변공원 리모델링 사업은 약 1억 5천만 원의 사업비가 투자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군포시 관계자는 "야외무대는 오래되서 색이 흐려지고 넓이가 좁아 확장했다"며 "3단이었던 관람석은 아이들 안전사고 예방 차원과 계단과 계단의 높은 단차를 줄이고자 4단으로 확장했다"고 리모델링 이유를 밝혔다.

 

군포시 관계자는 잔디가 심어져있던 자리에 인조잔디를 깐 이유에 대해서는 "잔디밭이 훼손돼 잔디는 듬성듬성하고 흙이 드러나 인조잔디를 설치했다"고 말했다.

 

▲ 하트모양 조형물     © 군포시민신문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28 [09:02]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