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 헝겊원숭이, 어린이날 아이사랑 캠패인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
컬링 게임, 종이책상 만들기...군포철쭉축제와 어린이날 행사 참여
 
유성인 기자   기사입력  2018/05/10 [10:33]

[군포시민신문=유성인 기자] 헝겊원숭이운동본부(회장 이천화)가 '철쭉 꽃피는 군포의 설렘'과 '제96회 어린이날 기념축제'에 참가했다.

 

헝겊원숭이 운동본부는 컬링 게임과 종이책상 만들기 부스를 운영하고, 수십명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아이사랑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행사를 진행한 김보민 이사는 "컬링 게임과 종이책상 만들기에 참여한 아이들의 모습이 행복해 보였다"며 "청년 자원봉사자들의 밝은 모습도 고마웠다"고 밝혔다. 또 김보민 이사는 "자원봉사자들이 행사에 기여하고, 시민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줘 헝겊원숭이 운동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강조했다. 

 

헝겊원숭이 운동본부는 군포 185명과 성남 256명, 용인 100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사회 봉사단체로 우리 마을의 건강하고 따뜻한 교육생태계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천화 헝겊원숭이운동본부 회장은 "헝겊원숭이운동본부는 우리 마을 안에서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공감과 나눔을 통해 한 사람의 원숭이로서 살아가고 싶은 따뜻한 어른들을 발굴하고 연결하고 지원한다"고 헝겊원숭이 운동을 소개했다.

 

▲ 군포철쭉축제와 어린이날 행사에 참가한 군포헝겊원숭이(사진제공=헝겊원숭이 운동본부)     © 군포시민신문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구독료:12,000원(년간·면세)/계좌: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5/10 [10:33] ⓒ 군포시민신문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