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행정·정치·시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경자 예비후보 "소통하는 시정, 시민이 행복한 군포"
[군포시장 예비후보 짤막한 인터뷰]
 
도형래 기자   기사입력  2018/03/26 [08:06]

[군포시민신문=도형래 기자] 김경자 예비후보는 바른미래당 군포시장 후보를 노리고 있다. 김경자 예

▲ 군포시장 예비후보 김경자

비후보는 "군포시의 가치를 높여야 한다"면서 "시민 한사람, 한사람의 생각까지도 경청하겠다"고 말했다. 

 

출마의 각오, 소회

"군포시의 가치를 높이고 싶다. 조직된 사람들 목소리만 듣거나, 무작정 정책을 실현하는 게 아니라 군포 시민 한사람, 한사람의 생각을 듣고, 소외된 사람들의 생각까지 헤아리는 소통을 우선하는 시정을 펼치려 한다. 군포에서 바른미래당 지지율이 아직 낮은 만큼 작은 선거를 치르겠다"

 

주요 공약

"군포시의 가치를 높이는 정책을 입안하겠다. 정책은 혼자 만드는 게 아니라 시민들의 생각을 경청하며 함께 만들어 가겠다. 소통이 가장 가치있는 정책이 될 수 있다"

 

군포시정에 대해 

"시민들과 충분한 소통이 됐다면 중앙도서관의 열람실을 예산을 들여 굳이 손 데지 않았으리라 생각한다. 시민의 소리를 듣고, 시민이 원하는 것들을 잘 살펴야 한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구독료:12,000원(년간·면세)/계좌: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3/26 [08:06]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추석 고향길
3월 3일 수리산 밤하늘 색칠놀이
어서오렴~
너는 내꺼~
내가 사는 마을
이제 너를 놓아줄께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