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행정·정치·시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석진 군포시의회 의장 "지방선거 불출마...자유한국당 탈당"
"공천과정의 불합리성...구체적 이유 상상에 맡기겠다"
 
하담 기자   기사입력  2018/03/06 [15:01]

[군포시민신문=하담 기자] 군포시의회 이석진 의장이 6일 기자회견을 열고 6.13지방선거 불출마와 자유한국당을 탈당한다고 선언했다. 자유한국당 군포시장 예비경선 과정의 갈등이 이유가 됐다. 

 

▲ 이석진 군포시의회 의장이 6일 오후 기자회견을 열고 6.13지방선거 불출마와 자유한국당 탈당을 선언했다     © 군포시민신문

 

이석진 의장은 시의회 기자실에서 "6.13지방선거를 대비하는 당의 모습을 보면서 희망의 끈을 내려놓을 수 밖에 없었다"면서 "자유한국당을 떠나려한다"고 밝혔다.

 

이석진 의장은 지방선거 불출마 선언과 탈당의 이유가 공천과정의 불합리성 때문이냐는 질문에 "동의한다"며 "오죽하면 내가 불출마 선언을 하고 탈당을 했겠냐. 자세한 상황은 상상에 맡기겠다"고 답했다.

 

이석진 의장은 제6, 7대 군포시의회 의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군포시의회 의장을 맡고 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구독료: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3/06 [15:01]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한여름 땡볕, 나무가 위로해주다
프레디머큐리
너만 있으면 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