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행정·정치·시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길호 전 군포시의원, 더불어민주당 입당 선언
"반성없는 자유한국당...민주당 양극화 해소 정책에 기여할 것"
 
유성인 기자   기사입력  2018/01/24 [08:20]

[군포시민신문=유성인 기자] 이길호 전 군포시의원이 23일 군포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에 입당 선언을 했다. 

 

▲ 23일 이길호 전 군포시의원 더불어민주당 입당 선언 기자회견     © 군포시민신문

 

이길호 전의원은 "군포에서 태어나 대를 이어 군포에서 살았다. 군포의 정치지형에서 뜻을 펼치기에는 역부족이었다"며 이같이 선언했다. 

 

이길호 전의원은 "그동안 몸담았던 자유한국당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후 1년 가까이 흘렀지만 반성의 모습을 보이기는 커녕 시대의흐름을 읽어내지 못한채 '색깔론'과 지역, 계층, 세대 간의 갈등을 부추기는 행태를 보이고 있다"면서 "이에 저는 안보도 경제도 지역경제도 더 이상 자유한국당에서는 아무것도 기대할것이 없다"고 밝혔다. 

 

이길호는 "더불어민주당 김정우 의원에게서 희망을 보았다"며 "김정우 의원의 열정과 전문성이 군포를 빠르게 바꾸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길호 의원은 "1년전 촛불과 대선과정을 지켜보면서 더불어민주당이 나의 신념을 펼치고 꿈을 이루어 나갈수 있는 정당이라는 믿음을 갖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또 이길호 의원은 "비정상적으로 부를 쌓은자와 경제적 약자의 현실속에서 민주당의 양극화 현상에대한 정책과 노력이 나와 잘 맞는다"며 양극화 해소 정책에 기여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이길호 전의원은 지난 11월 초경에 자유한국당을 탈당 했으며, 23일 더불어민주당에 입당원서를 제출 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 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1/24 [08:20] ⓒ 군포시민신문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