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하수 위원장 "영향력 커졌지만, 더 많은 교류를..."
2017 군포시민신문 송년행사, 김정대 발행인 "내년, 한계 잘극복할 것"
 
김진기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7/12/29 [11:45]

[군포시민신문=김진기 인턴기자] 본보는 27일 산본 밥시술시에서 군포시민신문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시민참여위원회들과 운영위원회들과 편집국 기자들이 참석했다.

 

김하수 신임 시민참여위원장은 “기사의 질이 높아졌고 지역사회에 영향이 커졌다”면서 “기존의 단체나 모임 외에 새로운 교류도 많아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김정대 발행인은 “지역사회에서 아우르지 못한 단체가 있다는 점이 아쉽다”며 “내년에는 남은 한계를 잘 극복해야한다”고 말했다.

 

도형래 신임 편집국장은 “텍스트 위주의 기존 구조를 개선하겠다”며 “지역신문이기에 할 수 있는 소중한 컨텐츠들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 3년간 본보를 위해 수고한 시민참여위원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있다     © 군포시민신문

 

 

▲ 김정대 발행인이 참석자들에게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 군포시민신문

 

 

▲ 2017 군포시민신문 송년회     © 군포시민신문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 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29 [11:45]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추석 고향길
3월 3일 수리산 밤하늘 색칠놀이
어서오렴~
너는 내꺼~
내가 사는 마을
이제 너를 놓아줄께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