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 '헝겊원숭이' 미래를 기획하다
헝겊원숭이 제1회 워크숍 개최
 
유성인 기자   기사입력  2017/11/13 [22:46]

[군포시민신문 = 유성인 기자] 군포헝겊원숭이(대표 김보민)는 성남 교육나눔 꿈두레 교육장에서 지난 11일 워크숍을 열었다. 

 

정윤경 경기도 도의원을 비롯해 군포 마을활동가, 사회복지사, 학부모 등 20여명의 헝겊원숭이들이 참여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헝겊원숭이를 이야기하다'라는 주제로 토론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 MOU를 체결한 군포헝겊원숭이 김보민 대표, 군포시민신문 김정대 발행인     © 군포시민신문

 

군포헝겊원숭이와 MOU( Memorandum of Understanding)를 체결한 군포시민신문(발행인 김정대)이 함께 했다. 김정대 발행인 "신문이 가지고 있는 자원을 동원해 헝겊원숭이의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헝겊원숭이의 활동으로 군포에서 모든 아이와 청소년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김보민 대표는 "아이들을 위한 교육생태계를 복원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선 어른들이 헝겊원숭이에 대한 역활을 이해하고 더 많은 헝겊원숭이들이 참여 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 군포시민신문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 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1/13 [22:46] ⓒ 군포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