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자원봉사센터는 12월 6일 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더건강한내과의원과 자원봉사자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군포시 자원봉사자들의 건강 유지와 질병 예방으로 자원봉사 가치를 높이고, 기관 간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건강한내과의원은 군포시 자원봉사자들이 해당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을때 각종 지원과 할인 제공된 검사 패키지를 제공하기로 했다.
곽윤갑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자원봉사의 가치를 인정하고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건강한내과의원 관계자는 “더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번 협약으로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할인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 내용은 군포시자원봉사센터는 홈페이지에 공지하여 모든 군포시 자원봉사자가 활용할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5천원 이상의 자동이체 후원은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아래의 이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시면 월 자동이체(CMS)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ap.hyosungcmsplus.co.kr/external/shorten/20230113MW0S32Vr2f * 후원계좌 : 농협 301-0163-7925-9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저작권자 ⓒ 군포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