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군포시민신문 고희정기자입니다. 군포시민신문 2024년 11월 넷째 주 베스트기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주 조회수 1위는 기후동행카드는 서울 내에서 사용가능, 더 경기패스는 장소 제한 없어입니다. 정부와 지자체가 앞다투어 여러 대중교통 환급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가운데 기후동행카드와 k-패스, 더 경기패스의 차이점과 혜택을 알아봤다.
알리고 싶은 기사는 군포시민신문, 12월 13일 독자 후원의 날 개최입니다. 군포시민신문이 오는 12월 13일 금요일 ‘독자 후원의 날’을 군포경찰서 인근 엄마의밥상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신문을 사랑하는 독자들과 소통하고, 신문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후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의미 있는 기사는 [김난경의 從心문화] 연극 '햄릿' 그리고 조승우입니다.
너무 유명한 셰익스피어 4대 비극 <햄릿>, 심심치 않게 무대에 올려지는 연극이다. 나는 11월17일 소위 막공이라 불리는 조승우의 <햄릿> 연극을 봤다. 이야기 전개도, 결말도 관객들이 훤히 알고 있는 <햄릿>이라는 연극에 어떤 매력이 있어 끊임없이 관객을 불러모을까? 그래서 그런지 무대에 올려질 때마다 타이틀 롤의 배우가 누구인지, 연출이 누구인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민신문 사이트로 들어오시거나 제목을 검색하셔도 기사로 연결됩니다. 응원과 사랑 감사합니다~ 응원단 신청도 많이 부탁드릴게요^^ 다음 주에 만나요~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5천원 이상의 자동이체 후원은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아래의 이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시면 월 자동이체(CMS)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ap.hyosungcmsplus.co.kr/external/shorten/20230113MW0S32Vr2f * 후원계좌 : 농협 301-0163-7925-9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저작권자 ⓒ 군포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