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군-포이닉스 여성축구단, 더 이상 예산지원 안돼 '군포시 소속으로 흡수 원해'군포2동 행정복지센터와 FC 군-포이닉스 여성축구단 간담회군포2동 행정복지센터는 11월 12일 1층 커뮤니티 센터에서에서 FC 군-포이닉스 여성축구단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2025년 운영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단원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이었다.
홍성기 군포2동 동장은 “2025년에는 주민자치 사업으로 여성축구단이 운영될 수 없다”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이정단 주민자치 위원장은 “군 포이닉스 여성축구단이 군포시 소속으로 흡수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간담회에 참석한 과반수의 단원들도 "군포시로 흡수되길 바란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한편, FC 군-포이닉스 여성축구단은 지난 4월 주민자치회 문화체육분과 마을의제에서 발굴되어 동 지역회의와 주민총회를 거쳐 주민 참여예산 사업으로 승인됐고, 지난해 7월 창단되어 지금까지 훈련을 통해 실력을 키워왔다.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5천원 이상의 자동이체 후원은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아래의 이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시면 월 자동이체(CMS)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ap.hyosungcmsplus.co.kr/external/shorten/20230113MW0S32Vr2f * 후원계좌 : 농협 301-0163-7925-9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저작권자 ⓒ 군포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